Home 정보마당 Current Issue

Current Issue

게시글 검색
식품 업계 미스터 트롯맨 모시기...임영웅, 장민호 발탁
상생과통일 포럼 조회수:314
2020-04-14 13:04:00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새 모델로 가수 장민호를 발탁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폴리뉴스 송서영 기자]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출연진들에게 식품 업계의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이들의 재치 있는 무대 공연과 눈물 없이 들을 수 없는 삶의 스토리, 폭 넓은 팬 층이 러브콜의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일동후디스는 성인건강영양식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새 모델로 가수 장민호를 발탁했다. 장민호는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결승무대까지 진출하며 빼어난 가창력과 훈훈한 외모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오래된 무명 생활에도 굴하지 않고 미스터트롯 무대에서 당당한 모습을 보여준 것은 물론, 예능에서도 종횡무진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일동후디스는 장민호의 활기차고 건강한 이미지가 양질의 단백질과 건강기능성분을 균형 있게 설계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제품의 특징과 잘 어울려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배경을 설명헀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일동후디스의 오랜 산양유 연구로 탄생한 성인건강영양식 브랜드로 지난 2월 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지금까지 완판 기록을 세우고 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산양유 단백질 등 엄선한 5가지 단백질과 기능성분 8종을 균형 있게 담은 단백질 보충 건강기능식품이다.

근육 건강을 위해 산양전지분유를 비롯한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대두단백’의 비율을 6대 4로 조정하고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단백질인 ‘콜라겐’을 부원료로 배합해 최적의 영양 설계에 힘썼다.

또한 면역과 칼슘 흡수에 중요한 아연, 비타민D와 뼈, 근육 기능 유지를 위한 칼슘, 마그네슘, 장 건강, 배변을 위한 프락토올리고당 등을 보강해 운동 후 근육과 면역력 증진을 원하는 사람들은 물론, 근육강화가 필요한 중장년층, 소화가 어려운 어르신까지 하루 한 컵으로 속 편하게 양질의 영양소를 간편히 섭취할 수 있다.

▲매일유업은 가수 임영웅을 바리스타룰스 모델로 선정했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은 미스터 트롯의 우승자 임영웅을 컵커피 ‘바리스타룰스‘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이번 모델 기용에는 미스터트롯의 인기와 더불어 임영웅의 개인 팬클럽 회원들이 큰 역할을 했다는 후문이다.

임영웅은 평소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개인 SNS를 통해 매일유업의 바리스타룰스를 애용한다고 밝혔는데 이를 눈여겨본 팬들이 임영웅을 모델로 기용해 달라고 매일유업 측에 요청한 것이다. 팬클럽 회원들은 바리스타룰스를 ‘임영웅커피’, ‘영웅커피’라고 부르며 모델 발탁을 위해 자발적인 구매운동을 벌이기도 했다.

매일유업은 어릴적부터 이어진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굴하지 않고 꿈을 이루기위해 한발씩 나아가 정상의 자리에 오른 임영웅의 모습이 ‘최고의 커피’를 추구하는 바리스타룰스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배경을 전했다.

임영웅은 온라인 위촉식 이후 바리스타룰스 모델로서 TV CF 촬영, 온라인 팬미팅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며 임영웅이 모델로 나오는 바리스타 광고는 오는 6월 TV와 SNS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바리스타룰스는 상위 1% 원두만을 사용하며 원두의 특징을 살릴 수 있는 로스팅과 추출방식을 고수함으로써 최적의 밸런스를 구현했다. 250ml 5종과 325ml 5종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어 취향에 맞게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