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정보마당 Current Issue

Current Issue

게시글 검색
[정치]박대통령 “공무원연금개혁, 미래세대 위해 반드시 완수해야할 과업”
상생과통일 포럼 조회수:828
2015-04-08 16:43:00

[폴리뉴스 정찬 기자]박근혜 대통령은 8일 “공무원 연금개혁의 경우 당장은 고통이 따르지만 국민과 미래세대를 위해서 반드시 완수해야만 하는 과업”이라고 강조했다.

박 대통령은 이날 청와대에서 가진 한국라이온스연합회 대표단 간담회에서 “올해가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서 국가를 혁신하고, 경제 재도약의 토대를 쌓을 골든타임이라고 생각한다. 우리 사회발전의 걸림돌이 되고 있는 장애요인들을 극복하고, 과감한 경제혁신을 통해서 30년의 성장기반을 만들어야 한다”며 이같은 뜻을 밝혔다.

이어 “정부가 추진하는 경제혁신 3개년 계획과 노동, 금융, 교육, 공공의 4대 구조개혁 역시 대한민국을 업그레이드 시키고, 국민행복을 위해서 꼭 필요한 과제”라며 “이런 개혁 추진과정에서 갈등과 장애요인이 없을 수 없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여러분과 같이 우리사회 리더들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협조를 당부했다.

아울러 박 대통령은 라이온스 연합회의 헌신과 나라사랑의 의지를 치하한 뒤 “지금의 어려움을 피하지 말고 새로운 희망의 시대를 열어갈 수 있도록 여러분께서 앞장서 노력해 달라”며 “여러분의 이런 봉사와 헌신이 국민행복시대를 만드는데 큰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