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활동마당 회원동정

회원동정

게시글 검색
김제식[포럼상임운영위원], 7.30보궐선거서 서산태안 국회의원의원 당선
상생과통일 포럼 조회수:1165
2014-07-31 22:28:00

충남 서산·태안 국회의원 재선거에서  포럼 상임원영위원인 새누리당 김제식 후보가 당선됐다.

김 당선인은 “이번 승리는 저 개인의 승리가 아니라 박근혜 정부의 성공과 경제활성화, 민생안정을 염원하는 위대한 서산시민과 태안군민들의 승리다. 국회의원에 당선돼 기쁘기도 하지만 많은 책임과 중압감도 느껴진다”며 “오직 서산·태안 발전으로 보답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김 당선인은 이어 “이번 선거운동기간 동안 저와 선의의 경쟁을 하셨던 두 후보께도 깊은 위로의 인사를드린다”며 두 후보가 제시한 각종 공약과 정견을 적극 포용할 뜻임을 시사했다.

김 당선인은 또 “그동안 약속한 모든 공약들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공약 진행 상황을 처음부터 끝까지 세심하게 챙기고 특히 서민경제 살리기와 지역발전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그는 서산 출신으로 지난 1982년 서울법대 법학과를 졸업하고 제24회 사시에 합격(사법연수원 14기)한 뒤 부산지검 검사, 법무부 검찰국 제3과 검사, 대검 검찰연구관, 대전지검 논산 지청장, 사법연수원 교수, 법무부 특수법령과 과장, 서울지검 부장검사, 광주지검 목포 지청장, 광주지검 차장검사, 부산지검 동부지청장 등을 역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