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활동마당 회원동정

회원동정

게시글 검색
이석원 [포럼 상임운영위원] 수원영통로타리클럽 회장 취임
hollyhock 조회수:1313
2014-09-29 18:55:40

2014년 6월 10일, 2014-15년도 국제로타리 3750지구 수원영통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이 있었다.

빛내자 로타리 테마와 함께 이임 광원 윤광섭 회장이 취임 수월 이석원 회장(삼성화재 수원지역단 노블레스 수원지점 이석원 대표 RC)에게 1년간 수행했던 회장직을 넘겨주는 뜻 깊은 행사였으며, 지난 1년간 클럽에서 진행했던 다양한 행사에 대한 소개가 있었다.

세부적인 사항은 수원하이텍고 인터엑트 클럽, 수원피죤로타리클럽 창립 및 나눔의 집, 생수사랑회, 에벤에셀의 집과 자매결연을 맺었고, 가정형편이 어려운 수원지역 중·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GSE 방한단원 홈스테이 봉사, 무료의료봉사, 김장봉사, 지역사회 어르신 외식지원사업 및 말벗봉사 등 크고 작은 로타리 봉사활동에 대해 소개했다.

전 회장인 광원 윤광섭 회장은 100이란 숫자를 업적이라고 볼 때, 2013-14년도 자신의 업적을 60으로 평가하며, 일년간 주어진 조건에서 최선을 다했고, 자신을 도와준 로타리 일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했다.

취임 회장인 수월 이석원 회장은 취임사에서 빛내자 로타리라는 테마로 역대 회장님들의 뜻을 잘 받들어가며, 클럽의 발전을 위해 제 나름대로의 계획을 차근차근 이뤄가는 보람찬 한 해를 만들고 싶다는 입장을 밝혔다.

또한, 매주 화요일 주회가 있는 있는 날은 회원들의 사업장을 순차적으로 방문해 클럽을 위한 발전적인 조언들 귀담아 들을 것이라며, 앞으로의 1년을 로타리의 초아의 봉사에 발맞춰 회장직을 수행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