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포럼소개 창립 대회

창립 대회

홍준표 경상남도 도지사

‘상생과통일’ 포럼 귀하
우리 사회의 지역, 계층, 이념간의 대립과 반목을 극복하고 통일로 나아갈 수 있는 준비를 위한 ‘상생과통일’ 포럼의 창립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포럼 창립을 계기로 우리 사회가 서로 소통하고 교류하는 ‘참 상생’을 이루어 통일 시대에 대비할 수 있는 사회적 역량을 강화하는데 초석을 다지는 계기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이인제 새누리당 국회의원

상생과통일포럼 귀중
창립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튼튼한 안보와 평화통일의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힘을 합친 이 날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지속적인 발전과 큰 미래에 앞장서실 수 있도록 기원합니다.


서청원 새누리당 국회의원

‘상생과통일’포럼의 창립을 축하 드립니다.
상생이야말로 자랑스런 우리 민족 전통의 가치입니다.
또한 면면히 이어져 내려온 공동체 정신의 핵심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것 입니다.
함께 살자고 한다면 탐욕과 이기주의는 발 붙일 곳이 없게 마련입니다.

저는 상생의 가치가 세월호 참사를 계기로 드러난 대한민국의 적폐를 청산하는데 근원적인 해결책이 될 것이라 믿습니다.
더 나아가 선진 통일의 정신적 토대가 되리라 믿습니다.

정파를 넘어 이념을 넘어 상생의 가치를 실현코자 모이신 각계 지도자들께 깊이 감사 드립니다. 저도 적극 응원하고 동참하겠습니다.


이시종 충청북도 도지사

오늘 ‘상생과통일’ 포럼 창립은 160만 충북도민과 함께 축하 드립니다.
사회 각계각층의 주요 인사들께서 우리 사회의 상생비전을 함께 고민하고 통일시대 준비를 위해 소통하기 위한 자리가 만들어진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상생과통일’포럼이 우리 사회의 갈등과 반목을 해소하고 국민통합의 새 시대를 열어가는데 중추적 역할을 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포럼 창립을 축하 드리며, 자리를 함께 하신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안상수 창원시장

최창섭 정세균 정우택 ‘상생과 통일 포럼’ 공동대표님

푸르름이 짙어 가는 성하의 계절에 ‘상생과 통일 포럼’ 창립총회 및 초청강연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소통과 상생으로 통일시대를 준비하는 뜻 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함께하신 분들의 건승과 행운을 기원합니다.


염태영 수원시장

상생과통일 포럼 창립총회 및 창립대회 및 초청강연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반목과 갈등의 위기를 화합의 기회로 변화시키고자 끊임없이 노력하시는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력이 하루빨리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뜻하시는 길에 번영과 행운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top